귀뚜라미, 쾌적한 숙면 돕는 3세대 카본매트…스마트폰으로 시간·온도 자동조절

입력 2023-12-12 16:13   수정 2023-12-12 16:14

난방 명가 귀뚜라미는 2020년부터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시장에 선보이며 난방매트업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사용자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인과 불편사항을 개선한 소비자 친화적 상품이다. 기존 난방매트 시장에서 주류를 형성하던 1세대 전기매트의 유해 전자파와 화재 위험 그리고 2세대 온수매트의 누수, 세균, 물 보충 등 문제를 해결하고 난방성능은 향상시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됐다.

올해 겨울을 앞두고 출시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침실 온도를 올려주는 난방매트 역할을 넘어 쾌적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숙면 가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사용 환경, 신체 특성, 개인 취향 등을 반영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더욱 세분화된 숙면과학을 적용했다.

신제품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스마트폰 블루투스 앱으로 구간별 시간과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숙면 온도를 3단계로 제공하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은 천천히 온도를 떨어뜨리는 1구간, 적정 온도를 유지해 이불킥(수면 중 더워져 이불을 차는 행위)을 방지하는 2구간, 초기 온도로 돌아오는 3구간의 지속 시간과 설정 온도를 개인별 신체리듬에 맞게 조절해 자신의 숙면 온도를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3단계 온도 설정(45도, 50도, 55도)이 가능한 ‘찜질 모드’, 9시간 동안 33도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모드’, 매트 좌우 온도를 개인별 취향에 따라 각각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최소 25도부터 최대 45도까지 1도 단위 온도 제어 등 다채로운 모드를 갖춰 숙면을 돕는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 편의도 보강했다. 3세대 카본매트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LCD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 리모컨으로 최대 7m 거리에서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3세대 카본매트 고급형 KMA 시리즈는 일체형 다이얼 버튼 조절기로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300개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과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는 올해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열었다. 귀뚜라미몰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3세대 카본매트의 모든 라인업을 상세 정보, 가격, 제품 후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상품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시리즈별 가격과 세부 기능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소비자의 정보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 카본매트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의 사항은 귀뚜라미몰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검색하거나 ‘일대일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문, 결제, 배송, 교환, 에프터서비스 등 구매 전 단계에 대해 상세하게 질의응답 받을 수 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